M자 모양의 유형을 띄는 이마탈모는 남자분들에게서 주로 나타나는 탈모의 유형이라 말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이마 양쪽 끝이 점점 넓어지는 증상으로 시작해서 M자의 모양이 짙어지고, 정수리쪽과 가까워지게 되는 탈모의 형태를 보인다 말해요.
M자 모양의 헤어라인은 꼭 탈모가 아니더라도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 선천적으로 헤어라인의 모양이 M자인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헤어라인모양이 M자라고 해서 전부 탈모는 아니라는 점! 기억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 )
M자 모양의 헤어라인은 위에서 말했듯이 탈모가 아닌분들도 증상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나이가 더 들어보이거나 이마가 불필요하게 넓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개선의 필요성을 느낀다면 M자모발이식을 하는 경우가 있어요.
개인의 두피와 모발상태, 모낭의 컨디션이나 개선을 하고자 하는 넓이와 모양에 따라 아주 많이 달라지게 되는데, 이마모발이식 비용 또한 여기서 큰 차이를 보이는 듯 해요.
강남모발이식 비용은 이러한 개인적 차이에 따라 비용이 달라 질 수 있으며, 전문의료진과의 세심한 진료를 통해 명확히 알아보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 말씀드리고 싶어요^^
비용을 어느정도 알아야 내가 개선하고자 하는 계획도 세울 수 있고, 현 상황에서 개선이 가능한지의 여부도 판단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마모발이식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알아보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섬세하고 자연스러워야 하는것이 특징으로 보여요. 이마는 얼굴 면적의 비율과도 비례해야 하는데, 얼굴 정면과 측면 등을 고려하여 비율을 체크하고 모발의 굵기와 모발이 자라나는 방향에 맞추어 이식 계획을 세우는 것이 긍정적 결과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나 강남모발이식은 잔머리가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아야 더욱 네추럴한 부분을 살릴 수 있어, 다방면의 헤어스타일링을 구사할때도 만족감이 높다 할 수 있어요.
이 때 밀도의 중요성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인데, 밀도가 불필요하게 촘촘하지 않아도 되는 이마와 가까운부분까지 이식을 한다면 부자연스러울 수 있으니 비교적 탈모인이 아닌사람들도 대부분 밀도가 높아지는 정수리쪽과 가까운부분을 빈틈없이 채워주는게 긍정적이라 보여요. 이외 앞쪽은 적당한 밀도와 잔머리가 핵심!
이마모발이식에서 절개방식을 알아보고 있다면 아마 흉터에 대한 걱정과 우려는 한번쯤 해보셨을꺼라 생각들어요. 절개방법에도 절개라인이나 봉합기술력이 있다면 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향이 있다는것 또한 놓치지 말아야할 포인트 인것같아요.
글로웰의원은 여러 방식 중 하나로 정수리까지 고민이라면 끝장이식을 소개하기도 하는데요. 끝장이식은 절개법과 비절개법 + 두피문신이 함께 병행 될 수 있는 방식이라 말할 수 있어요.
어느정도 과도하게 넒지 않은 부분은 소량 모발이식만으로도 커버가 가능하다 보지만, 비교적 넓고 여러번의 모발이식이 필요해 보인다면 끝장이식으로 시간과 비용을 단축시키는 것 또한 방법이라 보여요.
경우에 따라 이마모발이식을 하지 않고 두피 문신만으로 M자탈모나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해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 만약 개선을 해야하는 부분이 깊거나 크지 않다면 두피문신만으로도 커버가 될 가능성 또한 있으니, 전문의료진에게 개선을 하고자 하는 부분에 대해 자문을 구하는것이 현명해요.